수령 받으신 직후 제품의 파손이나 기능적 고장 등이 있을 경우
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7일
이내 A/S 접수를 부탁드립니다.
[A/S 상세 상담]-[반품 접수 및 반품]-[회수 및 검수]-[안내]-[재출고] 절차로 진행되며
불량이 실제로 확인되었을 경우 교환이 가능하오니
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- 해외
상품은 초기 불량 외 경우에는 A/S가
불가하며 제품에 부착된 해외 제조사/공급처
라벨 사진을 A/S접수
시 함께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.
- 구매하신
상품의 상세페이지 혹은 패키지에 동봉된 설명서를 확인해 주시고 A/S접수처가
기재되어 있을 경우 해당 접수처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.
- 검수
결과 초기 불량이 판매자 귀책일 경우, 제품에
문제가 없다고 판단될 경우 왕복 택배비용은 판매자 부담입니다.
- 다양한
입점사의
제품이 유통되고 있는 쇼핑몰 특성상 제조사 별로 A/S기간, 유
· 무상
여부가 다르오니 미리 문의하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